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무료리딩방 거래내역 수익인증
    카테고리 없음 2020. 2. 14. 09:49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어제 투자를 하는데, 리딩방에서 이상하리만큼 승률이 굉장히 좋았습니다. 평소에도 좋지만요 ^^

    그래서 문득 든 생각이 와 , , 오늘 한번 터지겠구나 싶었는데 역시나 !!

    저를 포함한 30명이 넘는 사람들이 엄청난 수익을 보셨더라구요.. 저도 물론 수익을 봤지만,

    사람 욕심이 끝도없다고, 더 많이 수익을 본 사람이 부럽더군요..

     

    그런 덕분인지 평소보다 채팅 수도 많고, 분위기는 정말 화기애애 했습니다.

     

    사전에 말씀드려 동의 하에 올립니다 !

     

    오늘도 오전부터 조금씩 수익이 나고 있습니다 ㅎㅎ 반응이 좋다면 중간중간 거래내역 올리겠습니다.

    저도 어제 수익을 본 김에 신나서 호응도 하고, 수고하셨다고 채팅도 많이 쳤네요 ㅎㅎ

     

    사전에 말씀드려 동의 하에 올렸습니다 !

     

    저도 어제 500 조금 못되게 수익을 봤지만(자랑..맞습니다 ㅎㅎㅎ)

    다른 분들도 정말 엄청나시더라구요,, 어떤분은 이틀 새에 2000만원 수익 봤다고 말씀해주시는데

    나도 뒤처지면 안되겠다 ! 싶어서 페이스를 잃고, 조금 흥분한 채로 투자하였지만,

    다행히 결과가 좋아서 정말 다행입니다 ㅎㅎ

     

    아 참 그리고 재테크가 처음이신 분들, 많이 어려워하시고 고민 많으시죠?

    저도 처음엔 같은 재테크라지만 환율, 실시간으로 이루어지는 거래에 있어서 문외안 이였지만,

    직접 제가 경험하고, 투자 가치가 있다고 판단하여 본격적으로 진입하게 됬습니다 ㅎㅎ.

     

    결과는 역시 수익이지만, 공부하고 투자방법을 완벽하게 익히기 까지 손실을 꽤나 봤지만요ㅎㅎ..

    하지만 ! 지금은 제 수익에 있어서 양분이라고 생각합니다 .

     

    리딩도 무료로 해주시고, 투자가치 판단을 위해 출금가능한 모의 투자금 2만원 지급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아직 재테크 도전 못해보신 분들 , 관심 있으신 분들 많이많이 연락주세요. ! ! !

     

    https://open.kakao.com/o/siNzDlRb

     

    FX시티"제주점" 오픈 채팅방

    FX시티 제주점 오픈채팅방 (주식,해선,레버리지,환율,투자,리딩,수익,1등,매매,fx시티,fx렌트)

    open.kakao.com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