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나의 투자기록 일지 37일 동안 얻었던 나의 수익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9. 10:00

    우선 FX마진거래를 접하여, 크고 작은 고비들도 있었지만 결국엔 수익을 보게 되어서 정말 기쁩니다.

     

    주식이나 재테크 관련해서 시장에서 일한지 8년 ,, 항상 직접 투자도 해보며 몸소 겪어야만 직성이 풀리는

    성격이라 그런지 손실도 많이보고, 수익도 많이 봐왔었지만 이렇게 수익을 볼 수가 있나? 싶을 정도로

    근 한달간 꽤 많은 수익을 챙긴 거 같네요. 확실히 "하이리스크 하이리턴" 고위험 고수익이라는 말이

    괜히 붙은 말이 아닌 거 같습니다.

     

    저는 투자에 앞서 고민을 했습니다.  " 하이리스크 하이리턴 "

    어떤 방법으로 장점을 살릴 수 있을까?

     

    제가 내린 방안은 리딩을 이용하되, 100% 의존하지 않고 뜻이 맞으면 투자를 하자.

    시드머니 (예수금) 를 조금 많이 운영하기에 일정금액으로 투자를 하자.

    마지막으로 상황에 따라 연속 실격이 나오면 무조건 쉬자. 입니다.

     

    많은 재테크를 해보면서 가장 힘들었던 점은 가장 쉬운 일을 알면서도 결코 해내지 못한다는 것이였습니다.

    하지만, 손실을 보면 저는 뒤가 없었기에 이를 아득바득 물며 참고 이를 이행했습니다.

    그런 결과 !

     

     

    거래내역이 워낙 많아서 가장 최근인 어제 거래내역을 들고와봤습니다.

     

    하루하루 수익이 나건, 손실이 나건 절제를하여 하다보니 어느새 수익권에 진입해있더군요.

    정말 뿌듯했습니다. 나도 할 수 있구나 라는 생각에 어느새 자신감이 생겨서 혼매도 도전해봤습니다.ㅎㅎ

     

    아직까지 차트의 성향이나 분석등이 서툴지만, 나름 쏠쏠하게 재미보고 있습니다.

     

     

    오늘 오전 거의 직전까지도 투자를 하다 왔습니다..ㅎㅎ

    시드머니에 비해 큰 금액은 아니였지만, 혼자서 투자해 수익을 봤다는 성취감과 아무래도 돈을 버니 기분이 정말

    좋았습니다. 손실을 봤을 때에 기억은 다 사라지더군요..

     

    처음 2,600만원을 시작으로 현재 시드머니는 ?!

     

     

    빠밤 !! ㅎㅎ 약 40일 간 수익은 순 수익 약 4,300만원 가량 되는 거 같습니다. (중간에 600만원 출금)

    저는 가장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입출금이 당일 15분 이내로 이루어진다는 점이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급하게 돈이 필요하거나, 찾는데 까지 걸리는 시간이 없기에 즉시출금이 가능합니다.

     

    이번 주는 업무량이 많아 바쁘기에 잠시 쉬어가며 해야할 거 같습니다. 저보다도 훨씬 많은 금액을 운영하는

    분들도 계실 것이고, 수익 역시 저보다 많이 보신 분들고 계시지만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정말 사람이 돈이 우선이 되면 안된다만, 돈이 생기니 자신감도 생기고 활력이 붙더군요..

     

    약 한달간의 투자기록 더욱 많은 거래내역으로 알차게 채웠어야 하지만, 거래량이 너무 많아

    찾기조차도 힘들었다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ㅠㅠ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https://open.kakao.com/o/siNzDlRb

     

    FX시티"제주점" 오픈 채팅방

    FX시티 제주점 오픈채팅방 (주식,해선,레버리지,환율,투자,리딩,수익,1등,매매,fx시티,fx렌트)

    open.kakao.com

     

Designed by Tistory.